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로그인

수선후기

멘디 이용을 고민중이시라면 제 후기를 보셔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보람 작성일 22-10-27 00:23 조회 1,119 댓글 0

본문

우선 전 수선이 꼭 필요한 체형이라 동네 수선집 4~5군데를 갈아타본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수선을 맡겼었는데 매번 만족해서 멘디가 더 흥하길 바라는 마음에 후기를 남겨요.

많은 분들이 두가지 이유에서 멘디 수선를 망설이고 있다고 생각해요.

1.가격
멘디는 정해진 가격이라 바가지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동네 수선집과 비교했을때 조금 비싼 경우도 있을겁니다. 그런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른곳에 맡겼다가 옷 버리지 마시고 그냥 멘디에 맡기세요ㅠ
ex) 슬랙스 : 동네 수선집에 슬랙스 기장 수선을 맡겼는데 저렴하게 부르시길래 바로 맡겼더니 박음질을 일자로 박아버리심. 누가 슬랙스를 일자로 박나요.. 수선 전에 ‘슬랙스는 새발뜨기로 해야하는데 좀 더 비싸다’라고 얘기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반면 멘디는 변경사항이 있거나 더 나은 수선 방법이 있으면 카톡으로 알려줘서 믿음직해요.
ex) 청바지: 다른 수선집에 허리와 엉덩이를 줄였는데 실 색깔도 너무 다르고, 허리부분의 가죽 패치에 박음질을 엉망으로 하셔서 지금도 제 바지 가죽패치 부분엔 구멍이 아주 여러개 뚫려 있습니다. 이때도 멘디에 맡길걸 하고 후회했어요.

2.배송기간
이건 배송을 직접 해주는 시스템이다보니 어쩔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도 아끼는 옷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맡겨서 옷 버리는 일 없이 나에게 꼭 맞는 옷으로 재탄생시켜보시길 바라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면 점차 시스템이 개선되어 수선-배송 기간이 단축될 수 있겠죠?

사실 예전에 후기를 남기면서 멘디의 장점으로 정형화된 수선 가격,꼼꼼한 포장,수선실력, 1:1서비스를 적었는데 몇번 더 이용해보고 느낀 추가적인 장점은요,

1.책임감
점퍼의 허리 스트링이 끊어져서 수선을 맡겼었는데 또 끊어져서 재수선이 가능한 상태인지 문의 드렸는데 바로 가능하다 하시며 무료 수선 해주셨어요. 제가 입다가 또 끊어진거다보니 또 끈을 달기엔 헤질까봐 문의드린거였는데 더 신경써서 수선해드리겠다는 답장 보고 단골이 되기로 맘 먹었습니다.

2.꼼꼼한 상담과 소통
기본적으로 수선 실력이 있으신데 상담도 꼼꼼히 해주셔서 믿음직해요
ex) 다른 수선집에서 청바지 기장 수선 후 발목 부분이 안쪽으로 말려 들어가길래 멘디에 복원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스판 재질을 밑단 살려 수선해서 그런것이며 멘디에서 재수선하는 경우 2센치를 더 잘라야하고 안쪽으로 말리는 현상이 아예 없을 수 는 없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냥 수선해주고 수선비 받으실 수도 있을텐데 양심적이라 느꼈습니다. 그 수선집 사장님도 첨부터 이렇게 설명해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솔직히 다른 수선집에서 본인의 의도와 다르게 수선 받은 경험 다들 있으실거예요. 근데 멘디는 반드시 주문자의 피드백 확인 후 작업에 들어가기 때문에 늘 제가 의도한대로 정확히 수선해주셔요.

쓰다보니 광고같은데 진짜 광고 아니에요. 전 지금까지 멘디에 블레이저,청바지,점퍼,코트,셔츠,슬랙스,운동화 다 맡겨본 사람입니다. 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운동화 뒷꿈치 터짐 수선을 맡겼었는데, 가죽 색상이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늘 잘 이용하고 있어요. 화이팅하시길 바라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멘디 mendii 옷수선 신발수선 가방수선 정보

CALL CENTER

050-7871-1718

월-금 09:00-19:00, 토 09:00-13: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카톡채널 상담

BANK INFO

예금주 : 정인준

COMPANY

주식회사 멘디(mendii Inc.)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3길 3
사업자등록번호 : 872-86-02504 대표 : 정인준 전화 : 010-2671-136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2-서울성북-168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인준

Copyright © 2021 주식회사 멘디(mendii Inc.).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